닫기 24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. 앱스토어 다운받기 플레이스토어 다운받기
닫기 24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. 전체 내용보기 온라인 참가신청

자주하시는 질문

한국중견기업연합회

홈 > 알림마당 > FAQ
FAQ
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 및 답변 내용을 보여드립니다.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. 중견련 회원​가입은​ 어​떻게 하나요?​

    A.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신 후 E-mail 또는 우편으로 보내시면,

       ​사무국에서 가입 충족여부를 확인한 후 회원으로 등록됩니다.

  2. Q. 중견련 회원이 될 수 있는 조건이 따로 있나요?​​

    A.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설립 취지에 찬동하는 모든 기업은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.

  3. Q. 중견련 회원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?

     

    A.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원은 정관 제2장 제5조에 의해 정회원과 준회원 및 특별회원으로 구분됩니다.

      · 정회원 : 「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」 제2조에 따른 중견기업 및 중견기업 후보기업

      · 준회원 : 「중소기업기본법」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

      · 특별회원 : 연합회의 목적 취지에 찬동하고, 중견기업 육성·발전에 공헌코자 하는 자 (법인, 단체, 기관 등 포함) 

  4. Q. 중견련 회원증 발급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​

    A. 회원증은 최초 회원가입 신청 후 해당 월말에 우편으로 발송되며,

       분실 등으로 재발급을 원하시는 경우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  5. Q. 중견련 회원정보 변​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A. 기업의 정보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사무국 회원팀으로 해당 내용을 문의하고, 팩스 및 E-mail 등으로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하여 드립니다.

  6. Q. 중견련 회원사 리스트를 다운받을 수 있나요?​​ 

    A.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회원 동의 없이 일체의 데이터 유출은 불가합니다. 회원사 명단은 본회 홈페이지 '회원사 안내' 메뉴에 공개되어 있으니, 개별 검색하시어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