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 24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. 앱스토어 다운받기 플레이스토어 다운받기
닫기 24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. 전체 내용보기 온라인 참가신청

자주하시는 질문

한국중견기업연합회

홈 > 알림마당 > FAQ
FAQ
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 및 답변 내용을 보여드립니다.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. 중견련 회원​가입은​ 어​떻게 하나요?​

    A. 홈페이지 '가입 안내' 메뉴 하단 '온라인 가입 신청 버튼'을 클릭해 기업 정보를 작성한 후 첨부 서류를 제출하면 검토 후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.

  2. Q. 가입 기준은?

    A. 중견기업 육성·발전에 뜻을 함께하는 중견기업, 중소기업, 법인, 단체, 기관은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.  

  3. Q. 중견련 회원 구성은?

    A. 정관 제2장 제5조에 따라 정회원, 준회원, 특별회원으로 나뉩니다.

      · 정회원 : ‘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’ 제2조에 따른 중견기업 및 중견기업 후보기업

      · 준회원 : ‘중소기업기본법’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

      · 특별회원 : 정·준회원 기준에 부합하지 않지만 중견기업 육성 및 발전을 위한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법인, 단체, 기관 등

  4. Q. 회원증 발급 절차는?

    A. 회원가입 승인 후 우편 또는 방문해 전달합니다. 재발급을 원하는 경우에는 회원지원팀(02-3275-2987, 2109)으로 연락주세요.

  5. Q.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 A. 변경사항을 회원지원팀(kjy@fomek.or.kr)에 알려주시면 바로 수정해 드립니다.

  6. Q. 중견련 회원사 명단을 내려받을 수 있나요?

    A.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당사자 동의 없이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. 회원 정보는 홈페이지 ‘회원사 소개’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7. Q. 중견련 회원 서비스가 궁금합니다. 사업 또는 서비스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 

     

    중견련 회원 서비스는 '중견련 멤버십 가이드북'​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홈페이지 '가입 안내' 메뉴에서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. 사업 또는 서비스에 참여하시려면 가이드북의 사업별 담당자 또는 회원지원팀(02-3275-2987, 2109)으로 연락주세요.